Home 제품소개 그룹 콘트롤

그룹 콘트롤 ES

중앙 제어 솔루션



제품정보 아트라스콥코의 ES 중앙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여러 대의 압축기를 동시에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ES 컨트롤러는 전체 압축 공기 네트워크에 대한 중앙 제어 지점을 제공하여 모든 압축기가 공정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도록 보장합니다. 그 결과 완전히 신뢰할 수 있고 에너지 효율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안심하고 공정을 운영하며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압축 공기 네트워크를 적절히 관리하면 에너지를 절감하고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며 생산량을 늘리고 제품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점 공정 안정성 향상 ? ES 중앙 컨트롤러는 네트워크를 미리 지정된 좁은 압력 범위로 유지해줍니다. 그러므로 공정 안정성이 향상되고 전체 에너지 소비가 최적화됩니다.
압축기 최적화 ? ES는 VSD 압축기를 최적점에 근사한 최적 영역 안으로 유지하고, 터보 압축기를 최적(턴다운) 영역 안으로 유지합니다.
공정 안정성 향상 ? ES 중앙 컨트롤러는 네트워크를 미리 지정된 좁은 압력 범위로 유지해줍니다. 그러므로 공정 안정성이 향상되고 전체 에너지 소비가 최적화됩니다.
가동 시간 최대화 ? ES는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작업량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가장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장비에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에너지 비용 절감 ? 대부분의 생산 공정은 기간별로 압축 공기 수요가 다릅니다. ES를 사용하여 두 가지 압력 범위를 수동 또는 자동으로 생성하여 기간별로 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함으로써 단기 사용 시 에너지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대부분의 압축기에서 설정점을 1 bar 낮출 경우 전력이 7% 절감됩니다.
최소의 정비 ? ES는 동일 그룹 내 각 장비의 운전 시간이 균일하도록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그러면 모든 장비를 한 번의 방문으로 정비할 수 있으므로 정비 비용이 크게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