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소개 진공펌프

진공펌프 GVS 20_300

1단계 무급유 로터리 베인 진공 펌프, 20-365m³/h, 10.5-215cfm





기술 데이터

기술 사양
Pump capacity (m³/h)20 m³/h
Pump capacity (m³/h): Maximum value365 m³/h
Pump capacity (cfm)10.5 cfm
Pump capacity (cfm): Maximum value214.8 cfm

제품정보 아트라스콥코의 GV 20-300 시리즈는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신뢰할 수 있는 1단계 무급유 로터리 베인 진공 펌프입니다.

고효율 진공 펌프 성능을 제공하는 GVS 20-300 시리즈는 포장, 목공 작업, 고무, 플라스틱, 전자 기기, 제지, 인쇄, 자재 취급 및 기타 높은 기준이 요구되는 산업의 중요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또한 20 ~ 365m³/h의 펌핑 속도를 제공하는 8개 모델 중에서 특정 응용 작업에 적합한 모델을 명확히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점 높은 신뢰성 ? 견고한 설계와 최적화된 오일 유지력으로 모든 작업 압력에서 안정적입니다. 흡입구 역류 방지 밸브가 펌프의 역회전을 방지합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설치 - 콤팩트한 공간 절약형 설계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유지보수 ? 최적의 샤프트 스피드를 사용하여 장비의 마모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압축 공기 장비 담당과 동일한 기술자에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 압력 범위에서 소음 및 진동 수준을 낮게 유지
깨끗하고 효율적인 설계 - GVS 20-300의 오일 분리 회로는 배기 가스의 오일 증기를 최소화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흡입구 역류 방지 밸브는 진공 펌프가 배출하지 않고 정지했을 경우 역회전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사용 지점에 오일이 재흡입되지 못하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