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소개 무급유식 콤프레샤

무급유식 콤프레샤 ZT 15-22, ZR/ZT30-45, ZR/ZT22-37-55VSD

오일프리 로터리 투스 압축기, 15-55 kW/20-75 hp




기술 데이터

기술 사양
용량 FAD(l/s)19.7 - 142.5 l/s
운전 압력7.5 - 10 bar(e)
장착 모터 출력15 - 55 kW
용량 FAD(l/s, m³/min)19.7 - 142.5 l/s

제품정보 아트라스콥코의 ZR/ZT 오일프리 로터리 투스 압축기는 고객의 순수 오일프리 공기에 대한 필요를 충족하면서 넓은 압력 범위와 에너지 효율을 제공합니다. 제약, 식품 가공, 주요 전자 부품 등 최고 수준의 순도를 요구하는 응용 분야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ZR/ZT 압축기는 오일 오염의 위험을 방지하며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ISO 8573-1 CLASS 0에 준하여 인증된 이 압축기는 운전이 용이하며, 에너지 추가 절감을 위해 가변 속도 구동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점 100% 오일프리 공기 인증 ? ZR/ZT 압축기는 ISO 8573-1 CLASS 0 (2010) 인증을 준수하는 100% 순수한 청정 공기를 공급합니다. CLASS 0은 오염 위험이 제로(0)인 것을 의미합니다. 즉, 손상되었거나 안전성이 결여된 제품이 생산될 위험, 가동 중지로 인해 작업 손실을 입을 위험, 그리고 회사의 명성을 훼손할 만한 치명적인 실수가 발생할 위험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아트라스콥코는 2006년에 세계 최초로 오일프리 압축기 부문에서 이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직접적인 에너지 절감을 위한 VSD
  • - 가변 속도 구동 버전으로 최대 35%의 에너지 절감 가능:
  • - 무부하 손실이 최소화됩니다.
  • - 압축 공기가 대기로 배출되지 않습니다.
  • - 부하/무부하 변환 손실이 방지됩니다.
  • - 좁은 압력 범위에서 정밀한 압력 제어가 이루어지고 평균 운전 압력이 낮아 에너지 소비가 감소합니다.
운전 소음 제거 ? 쿨러를 수직 배치하여 팬, 모터 및 엘리먼트에서 발생하는 소음이 감소합니다. 또한 ZR/ZT 압축기는 방음 캐노피가 장착되어 별도의 압축기실이 필요하지 않고 대부분의 작업 환경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첨단 제어 및 모니터링 ? 효율성과 신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Elektronikon?이 주 구동 모터를 제어하고 시스템 압력을 사전 지정된 좁은 범위 이내로 조절합니다. Elektronikon? 컨트롤러는 추가 센서, 디지털 접점, 필드버스, 인터넷 및 SMS 통신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ES 다중 프로세서 컨트롤러와 조합을 통해 전체 압축기실의 운전이 최적화됩니다.
간편한 정비 ? 견고한 공기 흡입구 필터는 사용 수명이 길고 신뢰성이 높아 정비 주기가 길고 유지보수 요구 사항이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