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고객지원자료실

고객지원자료실

아트라스콥코 인버터 콤프레샤 특징 및 장점
(주)예원타스  Date : 2022-04-19 15:02:57     Hit : 7317

아트라스콥코 인버터 콤프레샤 특징 및 장점 - 예원타스


Atlas Copco에서는 1994년 세계 최초 인버터 내장형 압축기를 출시하여, 현재 급유식 OIS 압축기의 3대 중 1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트라스콥코에서는 성능과 가격을 고려한 GA VSD+, GA VSD, G V 3가지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트라스콥코 VSD(+) 모델의 특징 및 장점

1. 경쟁사 대비 생산 유량이 많습니다.

2. 경쟁사 대비 SER이 낮습니다. 즉 1L의 압축공기를 생산하는데 필요한 에너지가 낮습니다.

3. 경쟁사 대비 유량 조절 범위가 넓습니다. 모터를 냉각하는 모터 자체 냉각팬이 없고, 공기 압축기 시스템 내부의 오일로 모터를 냉각하기 때문에 보다 낮은 RPM으로 회전을 하여도 모터의 냉각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보다 넓은 범위로 현장에 필요한 유량을 효율적으로 생산 할 수 있습니다.

4. 모터와 스크류 엘레먼트의 수직 설치로 인해 공기 압축기의 사이즈가 작아져 설치 공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5. 공기 압축기 전용 인버터(NEOS)가 적용되어, 압력이 있는 상태에서 기동이 가능하기에 블로우 오프가 없어, 버리는 압축공기가 없습니다.

6. 최저 RPM에서 언로딩 없이 정지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에너지를 소비하는 무부하 운전이 없습니다.

7. GLOBAL 1위 메이커로 시간이 지나도 부품 수급에 문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