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고객지원자료실

고객지원자료실

ES 중앙제어장치
(주)예원타스  Date : 2022-04-15 15:12:10     Hit : 6973

중앙제어장치-아트라스콥코


ES 4i & ES6i ☞ 압축기 내장 타입

ES 6 ☞단독 설치 타입

아트라스콥코 중앙 제어장치는 압축 공기 시스템의 효율적인 운영을 제공합니다.

여러대의 공기압축기를 사용하는 경우, 중앙 제어 시스템을 통해 공기 압축기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아트라스콥코의 중앙 제어 시스템은 설치 및 운영이 간편하고, 압축공기 시스템과 개별 장비가 최적의 성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제어하며, 모니터링도 제공합니다. 또한 타 메이커 장비도 제어가 가능합니다.

ES 중앙 제어 장치를 통한 3가지 에너지 비용 절감 방법

중앙제어시스템의 에너지절감

에너지비용은 공기압축기의 전체 운영비용의 70%를 차지합니다. 아트라스콥코의 중앙제어 시스템은 세 가지 방법으로 에너지 비용을 최소화 합니다.

1. 무부하 운전시간 최소화

여러 사이즈의 공기 압축기를 사용하는 경우, ES는 변동하는 압축 공기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적합한 크기의 공기 압축기를 선택 하도록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효율적인 공기 압축기 시스템 운영을 제공합니다. ES는 두개의 압력 설정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시간대에 압축 공기수요에 대응합니다. 예를 들어, 낮에는 7Bar로 시스템을 작동시키고, 밤에는 4Bar로 작동하도록 두개의 압력 밴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변동하는 압축공기 수요에 맞춘 시스템은 에너지의 낭비를 줄입니다.

2. 낮고 좁은 압력 설정 구간

여러 사이즈의 중앙 제어 시스템이 없는 압축공기 시스템은 넓은 압력 구간에서 높은 압력으로 운전합니다. 이에 반해 ES는 좁은 압력 구간에서 미리 정한 낮은 압력으로 운전합니다. 이로 인해 공정의 안정성이 향상되고 전반적인 에너지 소비가 최적화됩니다.

3. 균등 운전제어

다수의 공기 압축기가 설치된 경우, ES는 순서 제어를 통해 모든 장비의 운전 시간이 동일 하도록 유지합니다. 모든 콤프레샤를 비슷한 시기에 수리 할 수 있어, 유지 보수 비용은 절감됩니다. ES를 사용하여 구형 공기 압축기 보다 새롭고 효율적인 공기 압축기를 우선 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ES는 공기압축기를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거나 고장이 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사전에 설정된 간격으로 구형 모델을 일시적으로 우선 사용합니다.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압축공기 전문기업

예원타스(주)

TEL : 043-218-4800

E-MAIL : acyewon@hanmail.net

홈페이지 : www.yewont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