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고객지원자료실

고객지원자료실

아트라스콥코 RXD OIL (합성유)
(주)예원타스  Date : 2022-04-12 15:30:35     Hit : 7243

예원타스에서는 콤프레샤의 종류, 주위환경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콤프레샤 오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일은 압축,윤활,냉각,세척 역할을 하며 공기 압축기 가동 시 전동기의 축 회전력에 의해 압축기 내부 모든 베어링과 드라이브 기어에게 분사되고 기어 케이싱 내부로 회수됩니다. 이에 콤프레샤 종류별, 가동환경에 적합한 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오일은 아트라스콥코에서 제조한 혼합오일 RXD OIL (Roto Synthetic Xtend Duty Oil) 입니다.


RXD OIL







RXD OIL의 경우 환경에 따라 Running Hours가 상이하나 6000~8000 시간의 긴 교체주기를 갖고 있으며, 아트라스콥코 급유식 콤프레샤에 가장 최적화되게 합성된 오일로 높은 품질을 보장합니다. 용량은 5L 20L 두가지 용기를 취급합니다.

오일의 교환주기는 오일의 특성에 맞게 규정된 시간 도래하는시기에 교체를 권장하며, 오일의 수명은 주위온도, 오일의 가동 유지온도, 냉각수 유입온도에 따라 수명이 달라 질수 있습니다.

오일 교환을 하지않을 경우 (교환주기를 훨씬 넘기면) 각베어링 윤활 불량, 오일필터 막힘으로 오일압력이 저하되어 오일 탄화 및 화재 발생의 원인이 됩니다. 또한 압축, 윤활, 냉각, 세척 기능을 원활하게 하지 못해 엘리먼트 온도를 상승 시킬 뿐만아니라 에너지 효율이 저하됩니다. 이에 주위환경에 맞는 적정 교체주기를 확인하시어 교체주기를 넘기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일의 적정 주입량에 대한 정보가 없다면, 압축기 정지 시 오일레벨게이지의 Max로 표기된 부분까지 충진을 하면 됩니다.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압축공기 전문기업

예원타스(주)

TEL : 043-218-4800

E-MAIL : acyewon@hanmail.net

홈페이지 : www.yewont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