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고객지원자료실

고객지원자료실

식품 등급 콤프레샤 오일
(주)예원타스  Date : 2022-04-12 15:28:37     Hit : 6975

식품,음료 및 제약산업의 경우 압축공기가 생산 공정에서 사용되고 제품에 접촉하는 경우 100% 무급유식 공기 (Class 0)를 반드시 사용해야합니다. 압축공기가 제품과 직접 접촉하지 않는 많은 응용 작업에서는 급유식 공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압축 공기가 실수로 제품에 접촉하게 될 수 있으므로 식품 안전 규정을 준수하고 NSF에 등록된 콤프레샤 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1. Roto Synthetic 식품 등급

식품 등급으로 승인된 윤활유는 다른 아트라스콥코 순정 윤활유가 마모, 부식, 산화 및 마찰로 부터 보호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고객의 핵심 자산을 보호하고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열을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전송 및 소멸 시킵니다. 식품,음료 및 제약 제조 환경에서 오염의 위험을 제거하는 유일한 방법은 가능한 한 NSF 인증 H1 윤활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2. 아트라스콥코 Roto Synthetic 식품 등급 오일은 제품 오염의 위험이 없습니다.

아트라스콥코 식품 들급 윤활유는 NSF International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H1 승인 화학물은 최대 10ppm의 식품 제품과의 우발적, 기술적으로 불가피한 접촉에 적합합니다. 식품 및 음료 취급이 발생하는 시설에서 NSF H1 등록 윤활유를 사용하면 잠재적인 오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식품 및 음료 작업 내부 및 주변에 있는 유해물질은 공공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고품질 H1 윤활유 제품을 선택하면 항상 제품 품질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생산 및 물류 공정에서 오염을 최소화하고 전체 수명주기 동안 수명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3. Roto Synthetic 식품 등급 오일 수명

Roto Synthetic 식품 등급 오일4,000시간 (또는 1년 : 1년 이내 가동시간이 도래하지 않아도 교체 요망 ) 으로 , 경도와 표준 작동조건에서 작동하는 콤프레샤에 적합합니다. 더 까다로운 조건에서 Roto Synthetic 식품 등급 오일의 수명은 2,000시간 (또는 1년 : 1년 이내 가동시간이 도래하지 않아도 교체 요망)입니다.

반면 Roto Synthetic 식품등급 울트라 오일은 까다로운 조건 또는 극한의 조건에서 작동하는 콤프레샤에 적합합니다.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4,000시간 2년의 수명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보다 극한의 작동 조건인 경우 수명은 3,000시간으로 줄어듭니다. 잦은 시동-정지 또는 환기가 불량한 콤프레샤실 등 비표준 작동 조건의 장치에도 이윤활유를 선택해야합니다.

- 가동조건에 대한 상담은 예원타스(043-218-4800)으로 연락주시면 상담해드립니다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압축공기 전문기업

예원타스(주)

TEL : 043-218-4800

E-MAIL : acyewo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