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소개 드라이어 & 라인 필터 라인필터 DD+, DDp+, PD+, PDp+, QD+ 필터(표준 및 고압)

라인필터 DD+, DDp+, PD+, PDp+, QD+ 필터(표준 및 고압)

압축 공기 필터





기술 데이터

기술 사양
용량 FAD(l/s, cfm)10 - 8000 l/s
비고Max design pressure: 16 bar for standard range, 20 bar for high pressure range. DDp+, PDp+ are dust filters. DD+, PD+ are oil coalescence filters. QD is an oil vapor filter.

제품정보 아트라스콥코의 DD+, DDp+, PD+, PDp+ 및 QD+ 필터는 압축 공기 흐름에서 모든 종류의 오염물질을 효율적으로 제거하여 투자 비용, 장비 및 공정을 보호합니다. 당사의 혁신적인 여과 솔루션은 최고 품질의 공기를 효율적으로 공급하여 날로 증대되는 품질 요구를 충족합니다.
고객이점 에너지 비용 절감 ? 오염물질 제거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이 필터 제품군은 저항이 낮은 최적의 공기 유동으로 에너지 비용을 크게 절감합니다. 정교하게 설계된 필터 하우징과 카트리지가 압력 강하를 최소화합니다.
확고한 신뢰성 ? 고성능 스테인리스강 필터 코어가 카트리지의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보호지가 필터 매체와 스테인리스강 필터 코어의 직접적인 접촉을 막아줍니다.
높은 효율성 ? 랩 층이 두꺼운 최고 품질의 필터 매체는 극히 높은 여과 효율, 낮은 압력 강하, 긴 카트리지 사용 수명을 보장합니다. 하우징 및 카트리지를 통과하는 유동 경로는 난류와 압력 강하를 줄이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낮은 운전 비용 ? 독자적인 고효율 헤드 구조가 압력 강하를 줄여 운전 비용을 절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