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급유식 스크롤 콤프레샤 SF 및 SF+ 시리즈 1_22

무급유식 스크롤 압축기, 1.5-22 kW/2-30 hp





기술 데이터

기술 사양
용량 FAD(l/s)1.9 - 40.8 l/s
운전 압력8 - 10 bar(e)
장착 모터 출력1.5 - 22 kW
용량 FAD(l/s, m³/min)1.9 - 40.8 l/s

제품정보 아트라스콥코의 SF 무급유식 스크롤 압축기는 R&D 연구소, 병원, 대학, 치과 진료, 식음료 등의 산업에서 중요한 용도로 사용되는 100% 오일프리 공기를 공급합니다. 이들 ISO 8573-1 CLASS 0 인증 압축기는 운전 및 정비가 용이하며, 설치 면적이 최소한으로 필요하여 설비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SF 압축기는 오일 오염의 위험을 배제하면서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비용 효율적인 순수한 오일프리 공기를 제공합니다.
고객이점 100% 오일프리 공기 인증 ? SF(+) 압축기는 ISO 8573-1 CLASS 0(2010) 인증을 준수하는 100% 순수한 청정 공기를 공급합니다. CLASS 0은 오염 위험이 제로(0)인 것을 의미합니다. 즉, 손상되었거나 안전성이 결여된 제품이 생산될 위험, 가동 중지로 인해 작업 손실을 입을 위험 그리고 회사의 명성을 훼손할 만한 치명적인 실수가 발생할 위험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아트라스콥코는 2006년에 세계 최초로 무급유식 압축기 부문에서 이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매우 조용한 운전 ? 스크롤 압축 엘리먼트가 저속으로 작동하므로 SF 스크롤 압축기는 놀라우리만큼 조용합니다. 소음 레벨이 53dB(a)로 낮은 SF는 민감한 작업 환경에 매우 적합합니다.
에너지 효율 ? IE3 프리미엄 효율 모터가 기본 장착된 SF 스크롤 압축기는 유연성과 에너지 효율을 필요로 하는 민감한 작업에 적합합니다. 간단한 시동/정지 제어 덕분에 무부하 상태의 전력 소비가 없습니다. 고급 스크롤 기술은 최적의 토출량과 낮은 듀티 사이클 작업을 보장합니다.
최소의 정비 ? SF 스크롤 압축기는 단순성과 신뢰성이 자랑입니다. 스크롤 구조는 가동 부품 수가 최소화되므로, 사용 수명이 길고 정비로 인한 가동 중단이 최소화됩니다.
고급 제어 및 모니터링 - SF 시리즈는 표준 공압식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반면 SF+ 시리즈는 첨단 Elektronikon? 컨트롤러를 자랑합니다. Elektronikon?은 SF+ 압축기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주 구동 모터를 제어하고 사전 지정된 좁은 압력 범위 이내로 시스템 압력을 조절합니다. Elektronikon? 컨트롤러는 추가 센서, 디지털 접점, 필드버스, 인터넷 및 SMS 통신 기능을 통해 특정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ES 다중 압축기 컨트롤러와의 조합을 통해 전체 압축기실의 운전이 최적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