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제품소개 급유식 콤프레샤 피스톤 콤프레샤

피스톤 콤프레샤 LE/LT

산업용 오일 윤활식 알루미늄 피스톤 압축기, 1.5-15 kW/2-20 hp




기술 데이터

기술 사양
용량 FAD(l/s)2.1 - 37.2 l/s
용량 FAD(m³/h, cfm)7.6 - 133.8 m³/h
장착 모터 출력1.5 - 15 kW
운전 압력10 - 30 bar(e)

제품정보 산업용의 내구성이 뛰어난 고성능 압축 공기 솔루션을 찾고 계십니까? 품질에 역점을 두어 설계된 아트라스콥코의 LE/LT 오일 윤활식 알루미늄 피스톤 압축기는 놀라운 신뢰성과 낮은 운전 비용을 자랑합니다. LE는 10 bar 용량이고, LT는 15, 20 또는 30 bar 용량입니다. 첨단 기술을 탑재하여, LE/LT 압축기는 업계 최저 수준의 작동 온도를 구현했으며 오일 유입량이 매우 낮은 고품질 공기를 공급합니다. 검증된 설계와 고품질 자재를 사용하여 성능과 매우 긴 사용 수명을 보장합니다. LE/LT 제품군은 독립형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할 뿐 아니라 OEM 제품에도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트라스콥코는 무급유식 피스톤형 압축기 LF도 공급하고 있습니다.
고객이점 확고한 신뢰성 ? 독자적인 견고한 설계를 사용하고 고품질 자재를 최적으로 조합하여, LE/LT 압축기는 향상된 성능과 연장된 제품 수명을 제공합니다. 팬은 냉각 공기 유동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낮은 운전 비용 ? 운전 비용이 제한적이며, 내구성이 매우 우수한 구성품을 사용하여 사용 수명이 깁니다.
용이한 정비 ? 모든 구성품과 서비스 지점에 접근이 용이합니다.
설치 면적 절약 - 모터에 직결되는 압축기 블록은 경량 자재로 제작되어 우수한 냉각 성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제한적인 공간에 통합하는 데 이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