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유식 콤프레샤 GXe7_22

급유식 로터리 스크류 압축기, 7-22 kW / 10-30 hp




기술 데이터

기술 사양
용량 FAD(l/s)12.9 - 60.2 l/s
장착 모터 출력7.5 - 22 kW
운전 압력7.5 - 13 bar(e)

제품정보 Atlas Copco의 급유식 로터리 스크류 GXe 압축기는 중소 규모 산업 현장을 위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산업용 스크류 압축기입니다. GXe 압축기는 다양한 버전(바닥 설치형, 탱크 장착형, 드라이어 내장 탱크 장착형)으로 공급되어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고품질 구성품 및 자재로 제작되는 이 압축기 제품들은 최대 46°C/115°F 외기 온도까지 고품질 공기를 신뢰할 수 있게 공급합니다.
고객이점 신뢰성 - GXe 시리즈는 ISO 9001, ISO 14001 및 ISO 1217에 준하여 설계. 제조 및 시험됩니다. 스크류 압축기 기술은 100% 연속 운전사이클이 가능하며 강화 프레임이 공명을 방지합니다. GXe 압축기는 장기간 신뢰할 수 있는 운전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에너지 비용 절감 - GXe 로터리 스크류 압축기는 에너지 소비가 적고 효율이 높습니다. 시간 경과에 따라 에너지 소비가 증가하는 피스톤 압축기와 달리 이 스크류 압축기 제품들은 항상 고효율을 유지합니다.
플러그 앤 플레이 설치 - 최소의 설치 면적 이외에 GXe 시리즈는 냉각 공기를 위쪽으로 배출하므로 벽면이나 모서리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드라이어가 내장된 탱크 장착형 GXe는 설치에 필요한 공간이 더욱 작아 설치 공간이 제한된 경우 이상적입니다.
간편한 정비 - 서비스 지점이 한 곳에 모여 있고 분리 가능한 패널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회전 탈착식 오일 분리기와 필터는 정비가 간편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정숙 운전 - Atlas Copco의 GXe 압축기는 소음 수준을 낮추는 전체 방음 덮개와 함께 공급됩니다. 내장된 로터리 스크류 기술은 진동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냉각 공기 흐름을 최적화하여 운전 시 정숙도를 향상시킵니다.
통합형 공기 처리 - 탱크 장착형 GXe 2-11 FF 압축기는 첨단 냉동식 드라이어를 내장할 수 있습니다. 이 공기 드라이어는 압축 공기를 냉각하고 수분이 압축 공기 네트워크로 들어가기 전에 제거함으로써 압축 공기 배관 부식과 에어 공구 손상을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