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유식 콤프레샤 GA90+_160(VSD)

급유식 로터리 스크류 압축기, 90-160kW / 125-200





기술 데이터

기술 사양
용량 FAD(l/s)106 - 572 l/s
용량 FAD(m³/h, cfm)382 - 2059 m³/h
운전 압력3.5 - 14 bar(e)
장착 모터 출력90 - 160 kW

제품정보 효율적이고 신뢰성이 뛰어나며 내구적으로 제작된 GA 90+-160/GA 110-160 VSD 압축기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고품질 압축 공기를 공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GA는 ISO 9001, ISO 14001 및 ISO 1217을 준수하여 설계, 제조되며 시험을 거칩니다. 이들 압축기는 아트라스콥코의 최신형 압축 엘리먼트를 사용하여 최저 수준의 운전 비용으로 문제 없이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구동 시스템으로 제작되어 최대 55°C/131°F의 외부 온도와 열악한 환경에서도 GA 압축기는 신뢰성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가변 속도 구동, 에너지 회수와 같은 기능으로 에너지 사용 및 CO2 배출량이 크게 절감됩니다.
고객이점 가동 시간 최대화 ? 혁신적인 비대칭형 로터 프로파일을 기반으로 하고 고효율 전기 모터로 구동되는 최첨단 압축 엘리먼트는 각 GA 압축기의 핵심입니다. 충분한 크기의 냉각 모듈, 고강도 흡기 필터 및 Smartlink가 결합하여 결과적으로 열악한 환경과 주변 온도 최대 55°C/131°F에서도 작동하는 최고의 신뢰성을 보여줍니다.
에너지 절감 최대화 - 아트라스콥코의 GA 압축기(스크류 엘리먼트, 모터, Elektonikon 등 포함)는 혁신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에너지 비용과 전체 압축기 사용 수명 비용이 크게 절감됩니다. 속도 가변형(VSD)은 공기 수요에 맞춰 자동으로 공기 공급을 조절함으로써 에너지 비용을 추가로 35% 절감해줍니다. 다양한 특징, 옵션 및 솔루션을 에너지 회수 시스템처럼 이용하여 추가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통합 공기 처리 ? 각 GA 압축기에는 기본적으로 통합형 수분 분리기가 포함되어 즉시 응축수를 100% 제거하고 고품질의 공기를 생성합니다. 에너지 효율성이 높고 냉매 드라이어 및 공기 필터가 내장된 GA Full Feature는 깨끗하고 건조한 공기를 연속적으로 공급하여 장비 수명을 연장하고 시스템 신뢰성을 향상시키며 많은 비용이 수반되는 가동 중지 및 생산 지연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첨단 제어 및 모니터링 ? 효율성과 신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Elektronikon?이 주 구동 모터를 제어하고 시스템 압력을 사전 지정된 좁은 범위 이내로 조절합니다. Elektronikon? 컨트롤러는 추가 센서, 디지털 접점, 필드버스, 인터넷 및 SMS 통신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ES 다중 프로세서 컨트롤러와 조합을 통해 전체 압축기실의 운전이 최적화됩니다.
용이한 설치 ? 통합형 설계에는 내부 배관, 쿨러, 모터, 윤활 장치 및 제어 시스템이 포함되며, 모두 즉시 사용 가능한 패키지로 공급됩니다. 오류 없이 설치할 수 있고 시운전 시간이 짧습니다. 설치하고 가동하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