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유식 콤프레샤 GAe11_30/GAe18_30VSD

급유식 로터리 스크류 압축기, 11-30 kW/15-40 hp




기술 데이터

기술 사양
용량 FAD(l/s)13.2 - 80 l/s
용량 FAD(m³/h, cfm)47.5 - 288 m³/h
운전 압력4 - 13 bar(e)
장착 모터 출력11 - 30 kW

제품정보 아트라스콥코의 GAe 급유식 로터리 스크류 압축기는 뛰어난 성능과 유연한 운전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고의 생산성을 제공하면서도 총 소유 비용은 최소화해줍니다. GAe 압축기는 GAe 11-30 및 GAe 18-30 VSD의 두 시리즈로 출시됩니다. GAe 11-30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제 성능을 발휘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GAe 18-30 VSD 시리즈는 공기 수요가 유동적인 생산 작업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합니다. 두 제품군 모두 공기 네트워크를 청정하게 유지하고 생산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고품질 공기를 공급합니다.
고객이점 최고의 신뢰성 ? GAe 시리즈는 ISO 9001, ISO 14001 및 ISO 1217에 준하여 설계, 제조 및 시험되어 낮은 운전 비용으로 장기간 고장 없는 사용을 보장합니다. GAe 압축기는 밀폐형 기어 드라이브가 내장된 아트라스콥코의 혁신적인 최신형 급유식 스크류 엘리먼트를 장착하여 열악한 환경에 적합하며, 커플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에너지 비용 절감 ? GAe 압축기는 고효율 엘리먼트를 사용하여 에너지 비용과 전체 압축기 수명 주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GAe 가변 속도 구동(VSD)은 공기 수요에 맞춰 큰 부하 조정 범위로 공기 공급을 자동 조절함으로써 에너지 비용을 추가로 35% 까지 절감해줍니다.
공기 시스템 통합 - GAe 작업장 공기 시스템은 압축 공기가 필요한 장소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운전 소음이 낮고 공기 처리 장치가 통합되어 별도의 압축기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GAe 압축기는 시험 후 즉시 사용이 가능한 상태로 배송됩니다. 통합형 옵션이 설치 비용과 압력 강하를 크게 줄여주어 에너지 비용이 추가로 절감됩니다.
첨단 제어 및 모니터링 ? 압축기 컨트롤러 Elektronikon?은 모든 내장형 선택사양을 포함하여 전체 압축기를 조절 및 제어합니다. Elektronikon?은 모든 구성품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보장하고 구동 모터를 제어하며 시스템 압력을 미리 지정된 좁은 압력 범위 이내로 조절합니다. 그 결과, 압축기의 에너지 소비는 적고 효율 및 신뢰성은 높습니다. 최신형 Elektronikon?은 온라인 시각화를 무료로 제공하여 인트라넷을 통해 압축기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통합형 공기 처리 ? 모든 GAe 압축기는 압축 공기 네트워크를 보호하기 위한 드라이어, 필터 및 오일/수분 분리기가 내장될 수 있습니다. 이 고품질 공기가 장비 수명을 연장하여 효율이 향상되고 최종 제품의 품질이 확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