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유식 콤프레샤 GA5_11/GA5_15VSD

급유식 로터리 스크류 압축기, 5.5-11 KW/7.5-15 hp




기술 데이터

기술 사양
운전 압력4 - 13 bar(e)
장착 모터 출력5.5 - 15 kW
용량 FAD(l/s, cfm)4.9 - 37.5 l/s

제품정보 아트라스콥코의 급유식 로터리 스크류 압축기는 뛰어난 성능과 유연한 운전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고의 생산성을 제공하면서도 총 비용은 최소화합니다. GA 압축기는 GA 5-11 및 GA 5-15 VSD의 두 시리즈로 출시됩니다. GA 5-11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최고의 작업장 솔루션입니다. GA 5-15 VSD 제품군은 공기 수요가 유동적인 응용 분야에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합니다. 두 제품군 모두 공기 네트워크를 청정하게 유지하고 생산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고품질 공기를 공급합니다.
고객이점 최고의 신뢰성 ? GA 시리즈는 ISO 9001, ISO 14001 및 ISO 1217에 따라 설계, 제조 및 시험되어 최소의 운전 비용으로 문제 없는 장기간 사용을 보장합니다. 이 압축기는 아트라스콥코의 혁신적인 최신형 급유식 스크류 엘리먼트를 사용합니다.
에너지 비용 절감 - GA 압축기는 고효율 엘리먼트를 사용하여 에너지 비용과 전체 압축기 수명 주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GA 가변 속도 구동(VSD)은 공기 수요에 맞춰 넓은 부하 조정 범위 내에서 공기 공급을 자동 조절함으로써 에너지 비용을 추가로 평균 35% 절감해줍니다.
공기 시스템 통합 - GA WorkPlace Air System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장소의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운전 소음이 작고 공기 처리 장치가 통합되어 별도의 압축기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GA 압축기는 시험 후 즉시 사용이 가능한 상태로 배송됩니다. 통합형 옵션이 설치 비용과 압력 강하를 크게 줄여주어 에너지 비용이 추가로 절감됩니다.
첨단 제어 및 모니터링 ? 효율성과 신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Elektronikon?이 주 구동 모터를 제어하고 시스템 압력을 사전 설정된 좁은 범위 이내로 조절합니다. Elektronikon? 컨트롤러는 추가 센서, 디지털 접점, 필드버스, 인터넷 및 SMS 통신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ES 다중 프로세서 컨트롤러와 조합을 통해 전체 압축기실의 운전이 최적화됩니다.
통합형 공기 처리 ? 모든 GA 압축기는 내장형 드라이어, 필터 및 오일-수분 분리기와 함께 설치할 수 있어 압축 공기 네트워크가 보호됩니다. 이 고품질 공기가 장비 수명을 연장하여 효율이 향상되고 최종 제품의 품질이 확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