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버터 콤프레샤 GA7-37VSD+

급유식 로터리 스크류 컴프레서, 유냉식, 변속 구동 방식+, 7-37 kW / 10-50 hp



기술 데이터

기술 사양
용량 FAD(l/s)6.8 - 116.4 l/s
용량 FAD(m³/h, cfm)24.5 - 418.9 m³/h
운전 압력4 - 13 bar(e)
장착 모터 출력7 - 37 kW

제품정보 아트라스콥코의 GA VSD+ 시리즈는 일반적인 산업계에 중대한 혁신을 일으켰습니다. GA 7-37 VSD+ 변속 구동 압축기는 공회전 압축기에 비해 놀랍게도 에너지 소비를 평균 50 %나 줄여줍니다. 또한 수직 동력 전달 장치 설계는 향상된 성능, 저소음 운전(최소 62 dB(A)) 및 좁은 곳에도 설치 가능한 작은 점유면적을 제공해 드립니다. GA VSD+의 핵심은 아트라스콥코의 동급 최고 스크루 엘리먼트에 직접 연결된 내부 영구 자석 모터이며 모두 아트라스콥코에서 직접 설계하여 특허 출원 중입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GA VSD+는 미래의 압축기를 대표하며 향후 업계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객이점 최고의 신뢰성 - GA VSD+는 광범위한 현장 테스트를 통해 신뢰성을 입증했습니다. 동력 전달 장치는 완전 폐쇄형 유냉식 유닛으로 혹독한 조건에서도 조용하며 신뢰할 수 있습니다(IP 66).
탁월한 에너지 절약 - 아트라스콥코의 GA 변속 구동+(VSD+) 기술은 압축 공기 공급량이 공기 요구량에 맞도록 자동으로 모터 속도를 조정하여 공기 수요에 맞는양의 압축공기를 생산합니다. iPM(영구 자석) 모터의 혁신적인 설계와 결합되어(IE4 효율성에 해당하는 효율) 에너지를 평균 50 % 절감하고 압축기의 유지보수 비용도 평균 37 % 절감해 줍니다. 효율성이 개선된 신형 팬 모터는 압축기 파워의 최대 7 %만큼 에너지 요구량을 낮춰 줍니다.
GA VSD+는 에너지 절약뿐 아니라 실토출량(FAD)도 최대 12 %까지 증가시켰습니다. 모터 및 동력 전달 장치 설계는 출원 중인 특허로 보호됩니다.
공기 시스템 통합 - GA VSD+는 기존 GA VSD 점유 면적의 절반 미만을 차지할 정도로 소형 압축기입니다. 이 압축기는 저소음 모터와 완전 밀폐형 동력 전달 장치를 탑재하여 62 dB(A) 정도로 소리 없이 작동합니다. 지능적인 설계 덕분에 모든 정비 부품에 접근이 용이하고 벽면 가까이 또는 모서리에도 압축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첨단 제어 및 모니터링 ? 효율성과 신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Elektronikon?이 주 구동 모터를 제어하고 시스템 압력을 사전 설정된 좁은 범위 이내로 조절합니다. Elektronikon? 컨트롤러는 추가 센서, 디지털 접점, 필드버스, 인터넷 및 SMS 통신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ES 다중 프로세서 컨트롤러와 조합을 통해 전체 압축기실의 운전이 최적화됩니다.
통합형 공기 처리 ? GA VSD+는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최신 기종의 내장형 냉동식 드라이어를 포함한 Full Feature 버전 선택이 가능합니다.